팀 회의 내용
- 주요 메카닉 통합
- 빌드 후 테스트 및 버그 픽스
구현한 내용
- DataManager 데이터 연결
- 레시피 해금된 목록에 따라 재료 필터링
- 기능 연결
각자 구현한 주요 메카닉 구현 통합 완료 !
물론 중간에 버그도 있고 수정해야 할 사항들은 보이지만 전체적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아직 완벽하진 않지만
프로토 타입이라고 불러도 괜찮지 않을까 이번에는 비교적 적은 양의 일을 맡아서 그런지 일단 내가 구현한 부분에서는 버그 발견이 없었고 UI 디자인만 조금 수정하면 완성이다
다들 버그 고치거나 더 해야할 일이 있었는데 이번에 내 파트에서 버그가 안 나와서 테스트를 더 많이 했지만 뭔가 나만 안 바쁘고 한가했다 내가 뭘 하고 있는가 ... 그래서 내가 할 수 있는 작업을 찾고 전체적으로 생각해서 더열심히 몰입하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잘하자
기술면접 대비 13일차
Q : 람다가 무엇인지 설명해주세요
A: 익명 함수를 만들기 위한 축약된 문법으로 주로 델리게이트에서 사용하고 간결하게 작성할 수 있기 때문에 코드를 간소화 할 수 있급니다 그래서 익명함수를 만들거나 메서드의 인자로 전달하는 등의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인다
* 단점: 람다식은 축약된 문법으로 복잡한 로직을 처리할 땐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어서 메서드로 분리하는 것이 더 좋고, 디버깅할 때 람다 표현식은 익명이기 때문에 이름을 알아내기 어려울 수 있다
* 람다 표현과 메서드 호출 간의 성능 차이는 일반적으로 무시할 정도로 작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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